홈> NewsPim > 비즈 > 생활경제

풀무원, 포장김치 전품목 30% 할인

2012-11-13 10:24

[뉴스핌=조현미 기자] 풀무원은 오는 30일까지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에서 ′공장직송 풀무원 김치 전품목 30%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천연양념 맛김치′는 인공조미료인 글루탐산나트륨(MSG)과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의성마늘과 영양고추, 명태, 다시마, 톳, 매실 등 100% 우리 농산물로 담근 김치다.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500g에 5300원이다.

′전라도 맛김치′는 단호박, 고구마, 멸치육젓, 황석어젓 등의 재료로 전통 전라도 방식대로 만들어 깊고 진한 맛을 전한다. 500g에 5500원

풀무원의 친환경 식품 유통전문기업 올가홀푸드는 ′2012년 건강한 겨울양식! 김장재료 모음전′을 열고 유기농 절임배추를 예약 판매한다.

올가 유기농 절임배추는 김장전용 배추 모종으로 맛이 고소하고 병충해에 강한 ′휘파람골드′ 품종을 깨끗이 세척한 후 전남 신안군 천일염으로 절였다.
 
균일하게 배추를 절이기 위해 염수 자동순환 공정이 적용됐으며 4회 자동 세척과 최종 손세척, 육안선별로 깨끗하게 만들었다. 

10kg에 3만2800원에 판매되며 올가홀푸드 직영점과 온라인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풀무원 김치박물관은 오는 17일 초보 주부들을 대상으로 ′김장하러 53(오삼)′ 클래스를 개최한다. 

클래스에는 김치대축제 문화부장관상 수상자인 김치 명인 강순의씨가 강사로 나서 김치 담그기 노하우와 이색 김치 담그기 시연을 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조현미 기자 (hmcho@newspim.com)


- Copyrights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목록으로
  • 뒤로가기
  • 맨위로
GAM Report

전욱휴 골프연구소

이종달의 골프 속으로

더보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