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NewsPim > 비즈 > IT/BT

겟엠, ′2012 차이나 소싱페어′ 전자부품전 참가

2012-10-12 16:45

[뉴스핌=장순환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의 토종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대표 한규웅 www.getm.co.kr)은 자사의 ‘아이루’ 브랜드를 앞세워 12일부터 15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2 차이나 소싱페어′ 전자부품 전시회에 참가하고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겟엠의 ‘아이루’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과학적인 기술접근으로 아이폰, 갤럭시S, 아이패드, 갤럭시탭, 갤럭시노트, 노트북 등을 보다 멋스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탄생한 명품 액세서리 브랜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겟엠은 아이폰5, 아이폰4(S), 아이패드2, 뉴아이패드용 가죽케이스와 갤럭시S3용 가죽케이스 및 사출 케이스, 기능별로 특화된 보호필름 등을 출품했다.

또한 노트북 및 모니터용 테이블(아이보드)과 휴대가 용이한 핸드백 모양의 ′아이루′ 멀티케이블 ‘이츠백’, 파우치 등도 함께 선보인다. 

겟엠은 ‘아이루’ 브랜드로 총 30종을 이번 전시회에 출품 했으며, 특히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폰5와 갤럭시S3용 가죽케이스를 집중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고급 인조가죽을 기반으로 철심프레임 방식을 적용시켜 가볍고,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아이폰5, 갤럭시S3용 가죽케이스는 심플한 디자인에 겟엠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되어 ‘아이루’만의 톡톡 튀는 색감력을 자랑하는 상품이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메이드인코리아’ 제품인 겟엠의 ‘아이루’를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특히 제품의 우수성과 한류의 훈풍을 앞세워 외국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겠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


- Copyrights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목록으로
  • 뒤로가기
  • 맨위로
GAM Report

전욱휴 골프연구소

이종달의 골프 속으로

더보기

공지사항